’인기가요 소녀시대’

8명의 여신 소녀시대가 신나는 ‘Party’로 돌아왔다

소녀시대는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 MC 홍종현 김유정 잭슨)에서 체크(Check)와 파티(Party)로 무대에 올랐다.

먼저 선보인 ‘체크’에서는 8인의 섹시함이 주를 이뤘다. 검정 탑과 체크 남방으로 통일성을 준 의상과 노래에 맞춰 눈빛을 달리하는 소녀시대의 성숙미가 아름다움으로 다가왔다. 이어 분위기를 바꾼 소녀시대는 ‘파티’ 무대로 즐거움을 가득 채웠다.

소녀시대의 ‘파티’는 청량한 넘치는 곡으로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올 여름 또 한번 가요계에 소녀시대 돌풍을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파티’에 앞서 공개한 ‘체크’는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의 R&B 곡으로 180도 다른 매력의 소녀시대가 안방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씨스타(SISTAR) 걸스데이 AOA 비투비(BTOB) 채연 틴탑(TEENTOP) 마마무 NS윤지 세븐틴 멜로디데이 밍스 송하예 포텐 에이코어블랙 헤일로 플레이백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소녀시대, 인기가요 소녀시대, 인기가요 소녀시대, 인기가요 소녀시대, 인기가요 소녀시대

사진 = SBS ‘인기가요’화면 캡처 (인기가요 소녀시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