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태양 지원사격 ‘역시 YG?’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꺾고 결승 진출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쇼미더머니4 송민호가 ‘겁’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송민호는 빅뱅 태양의 도움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건’을 선보인 블랙넛의 꺾고 결승에 올라갔다.
21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에서는 베이식과 이노베이터, 송민호와 블랙넛이 각각 4강전을 펼쳤다.
이날 송민호는 ‘겁’을 부르며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진정성 있는 랩을 선보였다. ‘겁’에는 빅뱅 태양이 피처링에 참여해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연출했다.
‘겁’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래퍼의 길로 들어서게 된 과정과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을 풀어낸 랩이다.
블랙넛 또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내가 할 수 있는 건’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내가 할 수 있는 건’에는 여성 래퍼 제시가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그러나 블랙넛은 송민호에 패하며 탈락했다. 송민호는 결승무대에서 베이식과 대결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4’의 결승전은 28일 밤 11시 펼쳐진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사진=Mnet 쇼미더머니4 캡처(쇼미더머니4 송민호 겁,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