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불륜스캔들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공갈+비밀누설+명예훼손 등 혐의”

‘강용석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불륜스캔들’ 상대 남편을 공갈 등 혐의로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국회의원 출신 강용석 변호사가 자신의 불륜설을 제기한 파워블로거 A씨의 남편 조모씨와 조 씨의 법률대리인 변호사를 공갈 혐의 등으로 검찰에 형사 고소했다.

26일 강용석 변호사 대리인 넥스트로 측은 “지난 21일 두 사람을 공갈, 업무상비밀누설,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명예훼손 등 4가지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고 불륜설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사실을 밝혔다.

강용석 측은 “디스패치가 보도한 사진과 문자 대화 내용 등은 고소인과 그 변호인 측이 흘린 것이라고 밖에 볼 수 없다. 가정법원에서 판사가 언론 플레이 등에 대한 주의를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위반한 것”이라고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강용석은 “A씨 남편으로 인해 정신적 피해를 입었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해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하게 됐다”며 서울중앙지법에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냈다.

A씨 남편은 이보다 먼저 강씨를 상대로 가정 파탄의 책임을 물으며 1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한 바 있어 이 사건은 맞소송 양상으로 비화했다.

강용석은 최근 “답해야 할 의혹에 대해서는 방송 하차 이후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겠다”면서 tvN ‘수요미식회’, ‘강용석의 고소한 19’ 등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네티즌들은 “강용석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역시 고소왕”,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결국 강용석 이길까. 결말이 궁금하네”, “강용석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변호사가 법 이용하는 건 쉽겠지”,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강용석 끝까지 간다. 진실은 대체 무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캡처(강용석 상대 남편 공갈 혐의 고소)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