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임신, 연정훈과 결혼 10년 만에..“임신 19주차, 태교 전념”[공식입장]

한가인 임신

배우 한가인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한가인의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며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고 전했다.

<공식입장 전문>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 아침에 보도된 내용과 같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사진 = 서울신문DB (한가인 임신)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