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셜록홈즈 안재모’

뮤지컬 ‘셜록홈즈’의 주인공 셜록홈즈 역에 안재모가 캐스팅 돼 화제다. 18일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스가의 비밀’ 미디어 콜이 열렸다.

이날 안재모는 KBS2 ‘정도전’ 이후 뮤지컬을 선택한 것에 대해 “부산에서 ‘친구’라는 뮤지컬을 했었다. 그 때 처음 뮤지컬을 하는 것이었는데 굉장히 매력적이더라. 또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찰나에 제안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셜록홈즈 역할은 아무나 도전할 수 없는 배역이라고 들었다. 사실 내가 드라마 촬영장에서는 대본을 빨리 외우기로 유명하다. 그런데 셜록홈즈는 연습할 때 그렇게 외웠던 대본인데 막상 하면 한 번씩 꼭 잊어버린다. 정말 셜록홈즈보다 똑똑하지 않으면 소화할 수 없는 역할인 것 같다. 평생 기억에 남을 작품이다. 나 때문에 ‘셜록홈즈’ 망쳤다는 이야기를 듣지 않도록 열심히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안재모는 관객들의 반응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까지는 긴장이 되서 관객분들 모습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관객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이고 또 어떤 평가를 해주시는지 돌아볼 여유가 없다. 끝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는 역할이다”라며 셜록홈즈 역할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셜록홈즈: 앤더스가의 비밀’은 송용진, 김도현, 안재모, 김은정, 박혜나, 이주광, 테이, 이충주 등이 출연하며 내년 2월8일까지 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셜록홈즈 안재모 소식에 네티즌들은 “셜록홈즈 안재모, 오랜만에 얼굴보네” , “셜록홈즈 안재모, 이제 건강은 괜찮은 건가?”, “셜록홈즈 안재모, 기대된다”, “셜록홈즈 안재모..안재모 파이팅”, “셜록홈즈 안재모..역시 잘생겼다”, “셜록홈즈 안재모..어울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셜록홈즈 안재모)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