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샤이니 태민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이색화보가 공개됐다.

24일 남성 패션 매거진 ‘GQ’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태민과 아이린이 함께한 이색 화보를 공개했다.

같은 소속사 선 후배 사이인 태민과 아이린은 레트로적인 감성과 몽환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로맨틱룩’ 컨셉의 화보를 선보이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태민은 젠더리스 룩을, 아이린은 러블리 룩을 선보이며 각자의 매력이 한껏 드러냈다.

태민은 최근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Press It)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 굿바이 무대에서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는 물론 수록곡 ‘Drip Drop’(드림 드롭)의 무대까지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수준급 가창력을 뽐내며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솔로활동을 마무리하였다.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 레드벨벳은 두번째 미니 앨범 ‘The Velvet’(더 벨벳)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레드벨벳은 이전까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인 ‘7월 7일’(One Of These Nights)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의 음색과 감성이 잘 드러난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레드벨벳의 색다른 모습으로 국내 음반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태민과 아이린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GQ’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핑크레인컴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