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홍상수 아내, 김민희
홍상수 감독 “김민희 불륜설 사실이냐?” 질문에..
15일(현지시간) 스위스 로카르노에서 폐막한 제6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홍상수(왼쪽)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br>로카르노 EPA 연합뉴스<br>
김민희, 상큼한 미소
홍상수(왼쪽) 감독 과  배우 김민희
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영화제 참석
홍상수 김민희
‘한솔 M닷컴의 TV 광고’에 출연한 김민희와 원빈의 모습.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이 보도된 후 행방이 묘연했던 김민희가 최근 입국한 사실이 알려졌다.

21일 여성동아의 보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과 불륜 스캔들이 언론에 보도되기 직전인 6월 중순 미국으로 출국한 이후 한 달 가까이 행방이 묘연했던 배우 김민희가 지난 17일 인천공항을 통해 홀로 입국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16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나타난 김민희는 인천행 비행기 출발 직전 승무원의 안내를 받으며 탑승했고 17일 오전 11시 인천에 도착해 마중 나온 것으로 보이는 젊은 남성과 함께 황급히 공항을 빠져나갔다.

홍상수 감독이 12일~18일까지 열린 프랑스 마르세유 국제 영화제에 참석했을 때도 김민희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그녀의 행적을 놓고 많은 궁금증이 있었으나 영화제 후반에 프랑스와 가까운 프랑크푸르트 공항을 통해 입국한 것으로 볼 때 줄곧 홍상수 감독과 일정을 함께 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김민희는 17일 귀국 이후에도 흔적을 확인하기 힘든 상황이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6월 불륜설이 불거진 이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