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송지효가 미용실 창업에 도전한다.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
배우 송지효가 미용실 창업에 도전한다.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
배우 송지효가 미용실 창업에 도전한다.

13일 첫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 제작진은 MC로 출연하는 송지효와 정혁의 인터뷰를 8일 공개했다. 미용실 창업에 첫 도전하는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된 소감 등을 밝혔다.

‘헤메코쇼’는 송지효와 정혁이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손을 잡고 미용실을 창업하는 내용으로, 매주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연예인과 일반인 사연자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관찰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는 유튜브 ‘헤메코쇼’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홍콩, 베트남,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각국의 지상파와 케이블에서 동시 방영된다.

처음으로 미용실 창업에 도전하게 된 송지효는 “K뷰티가 더욱 주목받고 있을 때 ‘헤메코쇼’에 함께하게 돼 많이 설레고 긴장된다.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 참여했지만 직접 미용실 창업에 나서는 것은 처음이라 떨렸는데 오히려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프로그램 제안을 받고 너무 설렜다. 우리나라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거에 흥미도 있고 다양하고 값진 경험 속에서 배울 것이 많을 거라는 생각에 욕심도 났다. 각국의 시청자분들과도 소통하며 재밌게 즐기고 유익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헤메코쇼’는 13일 첫 공개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