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소속사 “배우 사생활 영역”

배우 이동건이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건이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건이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이동건 소속사는 “배우 사생활”이라며 선을 그었다.

28일 스포티비뉴스는 지난 24일 이동건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미모의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동건과 여성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겼다”며 연인인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동건의 소속사 더블유플러스는 “배우의 사생활 영역이라 말씀드릴 사항이 없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건의 이혼 후 첫 열애설인 만큼 팬들 사이에서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 2017년 9월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같은 해 12월 딸을 얻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20년 5월 합의 이혼했으며, 딸은 조윤희가 키우고 있다.

이혼 후 이동건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고, 최근에는 제주도에 카페를 열어 새로운 삶을 시작한 근황도 전했다.

뉴스24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