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소중한 한 표, 투표 인증샷’

가수 이효리가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이효리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 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 날”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투표 인증샷 속 이효리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방송인 공서영도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합시다! 신중히 선택하고 잘 보고 찍기만 하면 딱 끝 금방 끝나요! 고고! 무브무브”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소중한 한 표 행사를 독려했다.

가수 김윤아도 트위터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임무 완료. 이번 선거는 공부할 게 많아서 더욱 흥미진진했다. 공약과 인터넷 상의 정보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한 후보들을 적어 가서 기표”라는 글을 남겨 ‘개념 연예인’임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방송인 전현무, 박슬기, 최희, 배우 클라라, 개그맨 서경석, 김영희, 원더걸스 예은, 비투비 정일훈, 틴탑 니엘, 2AM 조권, 달샤벳, 시크릿 멤버 등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스타 투표 인증샷 보니 나도 얼른 가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야겠다”, “소중한 한 표 행사하는 건 나의 권리, 투표 하고 인증샷 찍어야지”, “스타들만 투표 인증샷 찍나. 나도 찍었다”, “소중한 한 표 행사하게 회사가 쉬었으면 좋았으련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