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야구선수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 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는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 A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을 통해서다. 이날 김광현은 “올해 12월에 결혼할 예정”이라면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아내와 함께 잘 살겠다”고 말했다.

깜짝 결혼 발표 주인공 김광현은 오는 12월14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광현 예비신부는 연상의 일반인 여자 친구로 전해진다.

또한 이날 김광현은 “아내와 함께 미국을 갈 것 같다. 미국에 가서도 같이 공부하고 잘 살겠다.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됐는데 열심히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에 네티즌은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역시 여자친구 있었구나”,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일반인 여자친구 얼마나 예쁘길래”,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축하드려요”,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행복하세요”,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부럽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광현은 지난 2007년 SK에 입단해 올해 프로 8년차를 맞았다. FA연차 7년을 채워 공식적으로 포스팅시스템(비공개경쟁입찰) 도전을 할 수 있게 됐다.

김광현이 류현진, 윤석민에 이어 세 번째로 한국프로야구에서 미국 메이저리그 무대로 직행하는 투수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SK와이번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뉴스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