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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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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광고 모델인 AOA 설현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SK텔레콤은 22일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 판매사이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두 번째 자체 기획 휴대폰 ‘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39만9300원, 판매가는 요금제에 따라 1만9800원부터 25만3250원이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진행한 ‘쏠’ 예약 가입에 약 1만 명이 신청했으며 이는 ‘루나’ 예약 가입 대비 2배 수준이라고 SKT는 밝혔다.

‘쏠’은 본명보다 ‘설현폰’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쏠’ TV 광고를 보면 휴대폰보다 모델인 설현을 전면으로 내세웠다. ‘누군가의 심장에 불을 지르기 위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광고에는 바다에서 밀착된 의상을 입은 채 열정적이고 역동적으로 태양을 즐기고 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쏠’을 구입하면 설현의 브로마이드 2장이 포함돼 있으며 바탕화면에도 설현의 사진이 깔려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SKT의 첫 번째 자체 기획 ‘루나’의 모델로도 활약했던 설현은 “일주일만 만져봐”라는 도발적인 카피로 남심을 휩쓴 바 있다.

사진=SKT ‘쏠’ 광고 캡처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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