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공식몰 모든 회원 대상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스페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래쉬가드’ 검색 후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안다르 래쉬가드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다. 20% 할인 쿠폰과 함께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에겐 적립금 3000원의 보너스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발급 기간은 단 하루, 18일 오전 9시59분까지며, 쿠폰 유효기간은 19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안다르는 래쉬가드 할인 쿠폰 프로모션과 함께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래쉬가드부터 레포츠에 입기 좋은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컨셉의 래쉬가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올 여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안다르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래쉬가드부터 신상 4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뉴스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