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과거와 현재, 달라진 한승연의 얼굴이 화제가 됐다. 한 네티즌이 ‘볼살 쏙 빠지고 브이라인으로 변한 한승연 턱라인’이라는 제목으로 한승연의 예전 사진과 최근 사진들을 비교해 게재했다.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한승연의 얼굴이 달라졌다. 동글동글하던 턱 부분이 완벽한 V라인이 됐기 때문.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는 그대로지만 턱 라인이 달라지면서 깜찍한 이미지에 여성미가 더해졌다.
그러나 그의 달라진 모습에 여느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성형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턱 주위 입매 등이 어색하지 않고 각도에 따라 조금씩 라인이 달라지는 것을 예로 들어 수술을 통해 라인을 만든 것이 아니라 얼굴 살이 빠진 것 같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한승연 턱이 너무 뾰족한데…”, “예전이 더 예뻤던 것 같은데요”, “살을 뺐다고 보기엔 좀”이라는 등 성형설에 힘을 싣는 이들도 있어 의견 대립이 팽팽한 상황이다.
온라인이슈팀 dymoon@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