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카라 한승연이 날로 예뻐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과거와 현재, 달라진 한승연의 얼굴이 화제가 됐다. 한 네티즌이 ‘볼살 쏙 빠지고 브이라인으로 변한 한승연 턱라인’이라는 제목으로 한승연의 예전 사진과 최근 사진들을 비교해 게재했다.

카라 한승연의 달라진 턱에 대해 성형설이 불거지고 있다. 왼쪽은 2009년 스타화보 현장 사진. 오른쪽은 최근 SBS ‘TV동물농장’ 출연 모습.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한승연의 얼굴이 달라졌다. 동글동글하던 턱 부분이 완벽한 V라인이 됐기 때문.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는 그대로지만 턱 라인이 달라지면서 깜찍한 이미지에 여성미가 더해졌다.

그러나 그의 달라진 모습에 여느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성형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턱 주위 입매 등이 어색하지 않고 각도에 따라 조금씩 라인이 달라지는 것을 예로 들어 수술을 통해 라인을 만든 것이 아니라 얼굴 살이 빠진 것 같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한승연 턱이 너무 뾰족한데…”, “예전이 더 예뻤던 것 같은데요”, “살을 뺐다고 보기엔 좀”이라는 등 성형설에 힘을 싣는 이들도 있어 의견 대립이 팽팽한 상황이다.

온라인이슈팀 dymoon@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