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이영애가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의 새로운 채널 광고에서 변함없는 여신 미모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영애가 스토리온 채널 광고 영상에서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br>스토리온 제공


27일 첫 공개되는 이번 채널 광고 영상은 ‘특별한 여자들이 선택한 채널, 스토리온’이란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이영애의 고급스러운 화보컷과 내레이션으로 구성이 됐다.

이영애는 영상에서 “여자 이길 선택한 건 아니지만 어떤 여자로 살아갈지는 정했어요. 아름다움은 선물처럼 받았지만 가꾸는 것은 내 몫이죠. 여자는 누구나 특별해요. 당신도 특별한 여자로 사세요”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후에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 공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영애가 스토리온 채널 광고 영상에서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br>스토리온 제공


스토리온 담당자는 “특별한 여자로 살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표현한 이번 스토리온 광고 촬영에 결혼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여자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확고히 자리잡은 이영애 씨가 동참하게 됐다”며 “이영애 씨가 굉장히 열정적으로 임해줘 수준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다”고 만족감을 밝혔다.

이영애는 “결혼과 출산 이후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더욱 새로운 세상이 보였다. 결혼 후에도 특별한 여자로 남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싶었다”고 스토리온 채널 광고 촬영에 동참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영애는 결혼과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고 있으며, 최근 18대 대통령 선거 투표장을 찾은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현경 기자 hk0202@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