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배우 고준희가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발탁됐다. <br>현대약품 제공
배우 고준희가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발탁됐다. <br>현대약품 제공
배우 고준희가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발탁됐다. <br>현대약품 제공
배우 고준희가 미에로화이바의 모델로 나서 명품몸매를 뽐냈다.

현대약품은 올해로 24년을 맞은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탤런트 고준희를 발탁했다. 미에로화이바의 모델은 김혜수, 고소영, 신민아, 강민경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거쳐간 자리여서 앞으로 고준희의 활약이 기대된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김성훈 팀장은 “고준희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가 미에로화이바의 이미지에 어울린다”며 “고준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는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켜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준희 또한 평소 즐겨 마시던 미에로화이바의 모델로 선정된 만큼 자신만의 아름다운 몸매와 매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지난 12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고준희는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고준희의 화보급 촬영 이미지 및 메이킹 필름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lo2hdpharm)을 통해 2월 18일부터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고준희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2AM의 멤버 정진운과 가상의 결혼 생활을 시작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조성경기자 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