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지난 2월 지주막하출혈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배우 안재욱이 라디오 방송으로 복귀한다.

13일 KBS에 따르면 안재욱은 15일 오전 7시부터 방송되는 KBS 해피FM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에 나와 수술 후 첫 방송 복귀 소감을 밝힌다.

안재욱이 15일 라디오로 방송에 복귀한다.
이날 그는 갑작스러운 수술 후 건강을 회복하기까지의 과정과 느낌, 최근 생활의 변화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걱정이 많았던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웃음으로 보답할 전망이다.

또 ‘스승의 날’을 맞아 특집 코너가 마련된다. ‘청취자의 결혼 성공기’라는 코너에서 안재욱은 연예계 대표 노총각 신분으로 청취자들에게 나만의 결혼 성공담, 프러포즈 필살기 전수 받기 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재욱의 라디오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빠른 복귀라 다행입니다”, “안재욱 건강하세요”, “노총각 안재욱 씨, 방송 환영”, “재밌겠다”, “본방 사수” 등 다양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박소영 기자 comet568@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