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사진제공: 레몬트리(LEMONTREE) 11월호


MBC 주말예능 ‘아빠 어디가’의 깜찍커플, 윤후와 지아의 겨울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몬트리(LEMONTREE)와 휠라키즈(FILA KIDS)와 함께한 스타일화보로 ‘아빠 어디가’의 원조 멤버 윤후와 지아가 겨울 왕국에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다시 만난 스토리로 진행되었다. 이번 촬영에서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윤후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스크림 먹방 삼매경부터 백조의 호수를 연상케 하는 얼음공주 지아의 시크한 표정, 그리고 펭귄, 부엉이 북극곰 등 동물들과의 깜짝 촬영까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윤후와 지아의 색다른 매력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리틀 패셔니스타 윤후, 지아와 함께 키즈 다운점퍼의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을 재미있게 담았다. 윤후와 지아는 평소의 친분을 과시하듯 서로 챙겨주고 장난을 치는 등 즐겁게 촬영했는데 커플씬에서는 조금 쑥스러워하는 윤후에게 지아가 특급 애교와 함께 과감한 포옹을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리틀 패셔니스타 윤후와 지아가 함께한 겨울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몬트리(LEMONTREE) 11월호와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