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가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13일 자정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의 티저 영상 속 러블리즈 멤버들은 머리카락으로 수염을 만들기도 하고 입술 위에 연필을 올려놓는 등 장난기 넘치는 행동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 러블리즈 멤버들은 교실에서 몰래 사탕을 먹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할 때 실제 가위를 내미는 등의 엉뚱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티저 영상에는 데뷔를 앞두고 악성 루머에 휩싸이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서지수의 모습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서지수는 심리적 안정을 찾을 때까지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하고 지난 1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ART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도 불참했다.

한편 티저 영상을 공개한 러블리즈는 13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하고 오는 17일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정규 앨범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사진·영상=woolliment/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