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14일 오전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 참석했다. <br>사진제공 KGC인삼공사
포즈 취하는 조정석
14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열린 팬 사인회에 참석한 조정석이 친필 사인을 들고 팬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정석, ’우쿨렐레 선물 받았어요’
조정석, 화이트데이 맞아 꽃다발 선물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 조정석이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서 선정된 팬과 포옹을 하고 있다. <br>사진제공 KGC인삼공사
조정석이 팬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팬 서비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br>사진제공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14일 오전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 참석했다. <br>사진제공 KGC인삼공사
포즈 취하는 조정석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14일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번 조정석 팬 사인회는 올해 처음 갖는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로맨틱 응원 메시지를 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 되었다.

완벽한 수트 차림으로 행사장에 등장한 조정석은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지만, 이렇게 직접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 올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조정석은 수트 포켓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꺼내 먹으며 “이제 언제 어디서나 홍삼을 즐길 수 있는 ‘홍삼 테이크아웃’ 시대가 왔다”며, “촬영 중에도 간편하게 홍삼 엑기스를 마시며 피로를 회복하곤 한다” 너스레를 떨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현재 온에어 되고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CF에서 직장인 역할로 출연한 조정석은 직장인 팬들과의 공감을 표하고, 현장에서 선정된 팬이 급작스럽게 부탁한 함께 셀카 찍기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응하는 등 적극적인 팬 서비스와 더불어 미리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로맨틱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한 팬이 준비한 우쿠렐레를 선물로 받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조정석은 현장에 온 모든 팬들에게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과 사무실에서도 키울 수 있는 화분을 나눠주며, “사탕이나 초콜릿 대신 건강과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 회복에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준비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KGC인삼공사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