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커버넌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한 남성의 고통스러운 신음소리와 정신없이 달리는 한 여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상 증세를 보이던 남성의 등을 뚫고 무언가 튀어나오는 기괴한 상황은 ‘에이리언’의 강렬한 귀환을 예고한다.

잠시 후, 설레는 모습으로 커버넌트 호에 탑승하는 승무원들은 새로운 행성에 도착해 탐사를 시작한다. 이때 한 승무원이 밟은 검은 열매에서 나온 미세한 입자가 그의 몸속으로 들어간다. 음산하고 위협적인 에이리언의 등장은 짧지만 인물들이 겪게 될 섬뜩한 사건들을 궁금케 한다.

‘에이리언’ 시리즈는 1979년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4편까지 제작됐다. 2012년에는 ‘에이리언’의 30년 전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 ‘프로메테우스’가 제작돼 팬심을 공고히 했다. 올해 개봉될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프로메테우스’의 속편이자 새롭게 시작되는 ‘에이리언’ 시리즈의 서막을 여는 작품이다.

‘블레이드 러너’와 ‘마션’의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을 맡은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와 누미 라파스가 ‘프로메테우스’에 이어 출연한다. 또 ‘신비한 동물사전’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캐서린 워터스턴 출연 역시 기대를 모은다. 5월 개봉.

사진 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