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에서 대세로 도약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새 앨범 콘셉트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검은색 제복 차림에 총을 들고 여전사로 변신한 여자친구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자친구 멤버들의 표정 역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시크한 모습으로 기존에 보여줬던 것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사진 속에서도 여자친구는 교복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듯한 트렌디한 헤어로 더욱 멋지고 세련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과감한 시도로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진화된 소녀의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가 됐던 만큼 신곡 ‘핑커팁’(FINGERTIP)으로 5연속 흥행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친구는 오는 3월 6일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여자친구 GFRIEND OFFICIAL/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