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이서진 유이




‘어서옵Show’ 이서진이 유이와 의외로 로맨틱했던 ‘멱살 키스신’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서진은 최근 인터뷰에서 실제로 18세 차이가 나는 유이와 드라마 속 러브라인에 관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이서진은 극중 혜수와 지훈의 멱살 키스신을 언급하며 자연스레 스스로가 낸 아이디어였음을 얘기했다. 그는 “멱살이 대본에 있을 리가 없지 않나. 보통 현장에 가면 반가움의 표시로 멱살을 잡고 ‘밥 먹었어, 안먹었어’ 하고 장난을 쳤다. 그럼 유이는 귀엽게 ‘아 먹었어요, 안 먹었어요’ 답하고 그랬다”고 전했다.

이어 “키스신을 찍을 때는 요즘 또 독특한 키스신이 너무 많으니까 특별하게 할 만한게 있을까 생각하다가 평소 잘 하는 장난을 떠올리게 됐다. 그렇다고 멱살만 잡고 계속 하는 건 아닌 것 같아서 한번 그렇게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입맞춤을 하자고 제가 신을 짰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그래서 유이의 반응이 어땠냐는 말에 이서진은 “평소에 유이는 저를 믿고 따라오는 편이다. 그래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면서 “오히려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었다. 멜로 신이나 스킨십을 더 자유롭게 했다”고 큰 나이차가 도움이 됐음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이서진은 6일 방송된 KBS 2TV ‘어서옵SHOW’를 통해 한 번 더 예능에 도전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