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클라라
클라라 화보
클라라 화보
클라라
가진동 클라라
클라라




클라라가 명품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방송 트렌디(TRENDY) 예능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에서는 이성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 정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이성 친구‘를 주제로 여심과 남심을 집중 분석, 시청자 고민사연에 따른 상황별 뷰티와 패션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올 여름 명품 몸매로 거듭나기 위한 ’바스트 업‘ 운동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클라라는 안정된 자세로 바스트 업 운동을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김새롬과 황재근은 오랜만의 운동에 힘들어하며 중도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재근 디자이너는 ‘멋방’ 코너에서 옷장 속에 하나쯤 있을 법한 아이템을 가지고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데이트 패션을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또한 스타일링에 따른 애티튜드 팁까지 알려주며 전문가의 센스를 뽐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성친구와의 돌발 만남에 대처하는 ‘2분 스피드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도구가 없는 상황에서 손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섀도 하나로 청순, 섹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등 특급 노하우가 전파를 탄다.

한편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전하는 뷰티 노하우는 5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