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지난 18일 네이버 TVCAST(http://tvcast.naver.com/v/1227853)를 통해 수애(홍나리 역)-김영광(고난길 역)의 직진키스 메이킹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키스신 촬영을 앞둔 수애-김영광의 모습부터 키스신 직후의 달달함까지 담겨 있어 만두 터지듯 보는 이들의 심장을 터지게 만들고 있다. 특히 러블리 매력을 뿜어내는 수애와 초긴장 모드인 김영광의 극과 극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영광은 키스신을 앞두고 어찌해야 할 바를 몰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생각이 많은 듯 손을 꼼지락거리는가 하면 눈 앞에서 사라진 수애를 찾는 등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이 리얼하게 전해져 보는 이들까지 상황에 빠져들게 만든다.
이에 수애는 김영광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말을 걸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러블리 매력을 뿜어낸다. 이어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부끄러운 듯 동시에 수줍게 웃음을 터트려 설렘을 자극한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메이킹 영상(http://tvcast.naver.com/v/1227853)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