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에 이어 그녀의 과거 19금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도희는 “걸그룹 타이니지가 키 작은 멤버를 뽑고 있었고 내가 그 오디션을 보면서 그룹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에 MC 미르는 도희의 실제 키를 물었고,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너를 작게 보니까 이참에 실제 키를 공개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제이민의 말을 들은 도희는 “내 키는 정확하게 151.8cm다”라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도희의 과거 화보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하이실종 패션으로 아찔한 허벅지를 드러내고 있으며, 특히 그녀의 작은 키에 비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실제 키 고백, 완벽 비율이 부럽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키는 작아도 비율이 대박”, “도희 실제 키 고백, 언제 이런 화보를 찍었지?”, “도희 실제 키 고백..글래머러스한 몸매 대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도희 실제 키 고백)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