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35)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6’의 오프닝에서 이규한은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SNL 크루들이 이규한에게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달라고 했다. 유세윤은 이규한의 바지를 원했다. 이에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를 눈치 챈 신동엽이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며 생방송 스튜디오에 와 있는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됐다. 이에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리며 활짝 미소 지었다.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라 믿기지 않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이규한은 그동안 여러 방송에 출연해 오랜 기간 알았던 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얘기를 수차례 해왔다. 특히 이규한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여자친구의 목소리만 공개해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그러던 중 이규한이 여자친구를 생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 것.
이뿐 아니라 여자친구까지 공개한 이규한은 애정표현에도 거침 없었다. ‘101번째 중고거래’ 코너에서 이규한은 신동엽과 서로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남남케미를 보였다. 이규한이 신동엽에게 호감을 표현하자 신동엽은 이규한에게 “여자친구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카메라는 이규한의 여자친구 얼굴을 화면에 비췄고 이규한은 눈치를 보더니 여자친구가 없다고 거짓말 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규한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대시하며 “그런데 저기서 어떤 여자가 째려보고 있다”며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가리키자 이규한은 아무 말 하지 않고 쑥스러운 미소와 함께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들어 여자친구에게 과감한 애정표현을 했다.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멋져”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솔직한 모습 보기 좋아”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예쁘게 잘 사귀는 모습 보기 좋아요!” “이규한 여자친구..결혼은 언제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이규한 여자친구)
연예팀 ch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