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개봉, 역대 최고 예매율 달성… 첫날 예매관객만 100만명 육박 ‘대박’

‘어벤져스2 개봉’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이 23일 개봉한 가운데, 역대 최초로 사전예매 100만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끈다.

23일 ‘어벤져스2’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역대 최초 사전 예매 100만에 육박하는 93만장이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또한 영화 ‘어벤져스2’는 예매율 95.9%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예매율을 달성했다.

이로써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개봉 영화 통틀어 최초로 사전 예매 100만 장에 육박하는 93만장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3’가 세운 최고 예매율 기록과 마의 95% 예매율을 모두 뛰어넘으며 96% 이라는 숫자를 기록 했다.

따라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대한민국에서 역대 최초, 최고이자 최다 예매 기록을 모두 갖게 됐다.

한편 ‘어벤져스2’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조스 웨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그리고 한국배우 수현 등이 출연한다.

사진=서울신문DB(어벤져스2 개봉)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