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향기에 ‘먹고싶다’ 아찔한 목덜미 키스 ‘표정 보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이 첫 방송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첫 방송된 KBS2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는 백마리(설현 분)에게 호감을 느끼는 정재민(여진구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재민은 백마리 옆자리에 다가가 앉았다. 꿈을 꾸고 있던 백마리는 정재민에게서 풍기는 달콤한 향기에 취했고, 그 근원을 따라 입을 가져다댔다.
‘달콤하다. 이 좋은 냄새를 뭐지? 꽃향기? 이 냄새 맛있다. 먹고 싶다’고 생각한 백마리는 어느새 정재민의 목에 키스를 하고 있었다. 이후 백마리는 흠칫 놀라며 서둘러 지하철에서 빠져나왔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로 여진구, AOA 설현, 씨엔블루 이종현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사진=KBS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캡처(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