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12/25/SSI_20151225171341_V.jpg)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와 송혜교의 예고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4일 KBS2 새 드라마 ‘태양의후예’(김은숙 극본, 이응복 연출) 제작사인 NEW는 페이스북을 통해 20초 분량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중기와 송혜교는 서로를 마주보고 있다. 송중기는 송혜교에 “그때 허락없이 키스한 거 말입니다”라고 말을 걸었고 송혜교는 “그 이야기는 내가 꺼낼 때까지”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이에 송중기는 송혜교에 “뭘 할까요.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라며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송중기와 송혜교의 훈훈한 케미는 ‘태양의 후예’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였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드라마이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각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 팀장 유시진과 매력적인 의사 강모연 역을 맡았다.
사진=‘태양의 후예’ 예고편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