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대부분의 이달의 소녀 앨범 재킷 이미지와 티저, 뮤직비디오가 프랑스, 일본, 아이슬란드, 영국, 대만, 뉴질랜드, 홍콩, 체코 등 해외 여러 국가에서 올 로케로 촬영된 가운데, 범접할 수 없는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1일 정오 베일을 벗는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 재킷과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 L.A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멤버들은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에보키니 거리, 베니스 비치, 산타모니카 해변, 콜로라도 사막 등 L.A의 다양한 명소를 오가며 촬영에 임했고,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결과물이 어떻게 담겼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는 팬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신인으로는 최초로 거의 모든 티저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해외 올로케로 진행했다”며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의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