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주진모의 결혼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12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배우 주진모의 결혼식이 잘 마무리 되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진모의 결혼 웨딩화보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제주도와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것으로 결혼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주진모와 신부의 행복한 한때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 주진모는 결혼을 앞둔 새신랑답게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멋을 낸 모습이다. 더욱이 신부를 바라보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듬직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지난 6월 1일 제주 씨에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주진모와 백년가약을 맺은 신부 민혜연은 서울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각종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닥터테이너다.



한편 주진모는 드라마 ‘빅이슈’, ‘나쁜녀석들:악의도시’, ‘캐리어를 끄는 여자’, ‘사랑하는 은동아’, ‘기황후’ 영화 ‘친구2’, ‘사랑’, ‘미녀는 괴로워’, ‘와니와 준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 액션은 물론 멜로까지 소화 가능한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제주 비마이데이,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 의상=드레스 다빈인제주, 이명순 웨딩드레스, 마크론슨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