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는 “’아이스크림’은 공개(10월22일) 열흘만인 지난 1일 밤 9시께 2천만 뷰를 돌파했다”면서 “역대 한국 가수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 기록”이라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은 유튜브의 주간 음악 차트(전 세계 대상)에서도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지난달 26일 조회 수 1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미국 음악전문지 빌보드에 ‘꼭 봐야 할 뮤직비디오’로 소개되기도 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