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한국 가수 최단 기록

포미닛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천만 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2일 전했다.

포미닛 현아의 두번째 미니 앨범 ‘멜팅’. <br>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스크림’은 이날 오전 10시 현재 약 2천41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큐브는 “’아이스크림’은 공개(10월22일) 열흘만인 지난 1일 밤 9시께 2천만 뷰를 돌파했다”면서 “역대 한국 가수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 기록”이라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은 유튜브의 주간 음악 차트(전 세계 대상)에서도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지난달 26일 조회 수 1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미국 음악전문지 빌보드에 ‘꼭 봐야 할 뮤직비디오’로 소개되기도 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