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지연 ‘1분 1초’ 뮤직비디오…지연, 벽에 기대 다리 ‘쩍벌’ 너무 야해!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솔로곡 ‘1분 1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연은 20일 정오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1분 1초’를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지연의 ‘1분 1초’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지연은 시련을 당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블랙 탱크톱에 핫팬츠로 매끈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특히 박쥐춤·골반춤 등을 통해 이전의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섹시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1분 1초’는 인기 작곡가 그룹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세련된 미디어 템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눈길을 끈다. 가사는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1분 1초’라도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지연은 티아라 멤버 중 첫 번째 솔로 출격에 대한 부담감과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지연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처음 솔로 제의를 받았을 때는 선뜻 대답할 수가 없었다. 혼자서 한 곡을 다 소화해야 한다는 긴장감과 떨림에 잠도 못자고 걱정을 많이 했다”며 티아라 멤버 중에서 첫 솔로 주자로 나서는 부담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연은 또 “하지만 지금은 연습을 정말 많이 했고 주위에서도 응원을 많이 해줘서 즐기려고 하는 편이다. 모든 면에서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스스로 극복해서 좋은 모습을 보이는 게 내게 주어진 과제인 것 같다”고 말했다.

지연은 이번 앨범에의 만족도를 묻자 “99점”이라고 답하면서 “정말 기대된다. 빨리 무대에 서서 그 동안 연습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다. 예전에는 무섭고 떨렸는데 주위에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니깐 자신감이 많이 생긴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