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사진출처=리바이스 바디웨어
모델 구재이(구은애 개명)가 최근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개성 강한 국내 톱모델이란 명성에 걸 맞게 격이 다른 명품 화보를 선보였다.

구재이는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 한 하이컷 화보에서 그녀 특유의 매력적인 눈빛과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몸매로, 개성 넘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감탄을 자아내는 볼륨 몸매와 섹시한 일자 복근이 돋보이는 과감한 포즈로 제품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 그녀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다는 평가다.

리바이스 바디웨어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구재이는 국내 최상위 패셔니스타답게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추구하는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해냈다” 며, “특히, 구재이가 가장 과감하게 선보인 ‘지오그래픽 골드’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 리바이스 바디웨어 ‘2014 가을 시즌 화보컷’

구재이가 선보인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지오그래픽 골드’는 산을 형상화 한 지오그래픽 패턴을 블랙과 골프 컬러의 매치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트 푸쉬 기능으로 가슴을 옆과 아래에서 완벽히 모아줘 볼륨감을 더해주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리바이스 바디웨어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