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Block B)가 동물 의상을 입고 안무를 선보이며 ‘HER(헐)’의 1위 공약을 지켰다.
지난 8일 자정 블락비는 세븐시즌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ER(헐)’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블락비 멤버들은 지난 7월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 발매 쇼케이스에서 “1위를 하면 멤버들이 각각 자신이 닮은 동물의 분장을 하고 무대에 오르겠다”고 약속했다. 멤버 지코는 ‘여우’나 ‘두더지’, 재효는 ‘오리’나 ‘타조’, 박경은 ‘당나귀’, 유권은 ‘고슴도치’, 비범은 ‘개미핥기’, 태일은 ‘공룡’이나 ‘말’, 피오는 ‘원숭이’ 옷을 입겠다고 공약을 내걸었었다.
그리고 지난 8월 마지막 방송이었던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HER(헐)’로 1위를 수상했던 블락비는 이번 영상을 통해 마침내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블락비 멤버들은 각각 원숭이, 기린, 공룡 등의 동물로 깜짝 변신해 ‘HER’의 안무를 열정적으로 선보인다.
블락비는 오는 11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대상 선 예매가, 10일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사진·영상=seven seasons/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