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걸그룹 써니힐(SunnyHill)이 직장인들의 심금을 울리는 가사와 달달한 목소리로 컴백을 예고했다.

23일 정오 써니힐은 소속사 로엔트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파트 B(Part.B)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써니힐 멤버들(주비, 승아, 코타, 미성)이 긴장감 속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윽고 서정적인 기타 선율이 흘러나오자 써니힐은 “오늘따라 출근길은 정말 많이 춥네. 앞만 보고 달려왔던 시간들. 이번 여름에는 휴가도 못 갔죠. 내가 원한 삶이 아닌데”라는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는 가사로 이목을 끈다.

이 같은 타이틀곡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미생’의 영향으로 직장인들의 공감 속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써니힐은 지난해 여름 첫 번째 정규 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 때도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며 ‘직딩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써니힐 파트 B(Part B) 타이틀곡에는 숨 가쁘게 오늘을 살아가는 직장인들로 하여금 잠시 사색에 잠기게 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면서 “써니힐의 새로운 앨범에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써니힐은 오는 29일 정오 정규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전곡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영상=[Special Clip] SunnyHill(써니힐) _ 1st Album Part.B Teaser/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