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출신 가수 김예림이 신곡 ‘아우(Awo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앙큼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2일 정오 김예림은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아우(Awoo)’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예림은 고양이 눈매를 연상시키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과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앙큼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과시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라는 당돌한 가사와 앙칼진 김예림의 목소리는 이번 신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한편, 김예림의 ‘아우(Awoo)’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남자를 언제든 유혹할 수 있다는 발칙한 내용을 담은 곡으로,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작사와 작곡을 비롯한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했다.
김예림이 1년 5개월 만에 내놓는 이번 새 앨범 ‘심플 마인드’는 김예림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20대가 공감할 내용들로 꾸며져 ‘남녀가 알아가는 과정이 복잡할 것 같아도 사실은 단순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예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는 오는 27일 공개된다.
사진·영상=[MV] Lim Kim(김예림) (Togeworl(투개월)) _ Awoo/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