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빅맨(KBS2 밤 10시) 지혁(강지환)과 미라가 키스하는 순간 갑자기 문이 열리고 혜라와 동석이 들어온다. 지혁은 미라와 키스했다는 기쁨에 들떠 회사로 출근하고, 동석은 둘 사이에 뭔가 있다는 직감을 느꼈지만 미라에게 아버지 일에 대해 사과부터 한다. 하지만 미라는 사과를 쉽게 받아주지 않고, 결국 동석은 회사로 찾아가 전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미라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굿모닝510-백세건강시대(SBS 오전 5시 10분) 다리에 푸른 힘줄이 툭툭 튀어나온 사람은 십중팔구 하지 정맥류로 판명된다. 하지 정맥류의 원인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그러나 원인이 무엇이든 다리에 압력이 높아지면 하지 정맥류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하지 정맥류의 치료법과 예방법은 무엇일까. 흔히 경험하는 하지 정맥류의 원인과 치료방안 등에 대해 두루 살펴본다.

■마녀의 연애(tvN 밤 11시) 동거 생활을 끝내고 각자 집으로 돌아온 지연과 동하는 함께 지냈던 행복한 시간들을 떠올리며 씁쓸해 한다. 정숙은 집들이 명목으로 옆집에 사는 동하와 수철을 지연의 집으로 부르지만, 지연은 전날 동하에게 받은 고백 때문에 내내 어색하다. 한편 다시 시작하자는 고백에 지연이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자 시훈은 심란해 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