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 15(AXN 밤 10시 50분) 뺑소니를 당한 것으로 보이는 시신이 발견되고, 도로 중간에는 차에 끌려간 듯한 혈흔까지 남겨져 있다. 하지만 시신에는 차 유리가 아닌 두꺼운 창 유리로 보이는 조각들이 잔뜩 박혀 있고 지갑 속 명함은 사망자가 30층 사무실에서 근무했음을 알려준다. 서둘러 도착한 사무실은 마치 폭풍이 휩쓸고 간 듯 엉망진창인 데다 창문 두 군데는 무언가에 맞아 깨져 있다.

■소셜 컨트롤(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밤 10시) 매일 당신도 모르게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수많은 요인들이 있다. 프로그램은 행동 변화 전문가 대니얼 핑크와 함께 수많은 사람들의 행동을 바꾸려 한다. 플래시몹을 통해 재활용을 유도하고, 카트를 제자리에 돌려놓는 미니 게임을 만드는 등 흥미로운 장치를 통해 이런 일들을 즐겁고 자발적으로 할 수 있는 여러 사회적 실험을 해본다.

■스토커(OCN 밤 11시) 로스앤젤레스 스토킹 범죄 전담반 소속 경찰들의 이야기를 다룬 수사 드라마. 카라는 동성 애인과의 행복한 결혼식에서 갑자기 날아든 총알을 맞고 쓰러진다. 그렇게 행복했던 날이 비극으로 끝이 나며 모두가 슬픔에 잠긴다. 한편 카라의 아버지는 과거에 카라를 스토킹했던 전 남자 친구 폴을 의심하지만, 정작 수사팀은 폴이 범인이 아닐 거라는 확신을 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