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엄현경의 ‘프로듀스101 픽미’가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KBS의 간판 예능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의 멤버 차태현, 김준호, 데프콘, 정준영, 김종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Mnet ‘프로듀스 101’에서 화제가 된 노래 ‘픽 미(PICK ME)’를 언급하던 중 직접 춤을 주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장난스럽게 시작한 춤이었지만 이내 모두 의욕에 불타 ‘프로듀스 101’을 본격적으로 패러디했다.

MC 유재석이 엄현경에게 “‘픽 미’ 댄스 가능하나”라고 묻자 엄현경은 바로 댄스를 선보였다. 엄현경이 센터를 맡자 나머지 MC와 게스트들이 세트장 곳곳에 숨었다가 뛰어 나오며 ‘픽 미’ 뮤직비디오를 재현했다.

특히 엄현경은 어설픈 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준호 등 ‘프로듀스 101’의 애청자들 역시 춤에 몰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프로듀스101’ 101명 연습생들이 부른 ‘픽미’(Pick Me)는 멜로디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101’은 최근 진행된 포지션 평가에서 하위권에 있는 26명이 대거 탈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총 35명의 연습생만 남았으며, 11위 안에 들기 위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