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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닐치킨 사건 논란에 해당 업체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해당 업체는 2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브랜드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해당 가맹점에 대한 강경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강력한 경고 조치와 함께 본사 차원의 가맹점 영업 정지 및 본사 입소를 통한 가맹점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고강도 정신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교육 과정 수료 이후에도 정상적인 가맹점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될 시 가맹 계약 해지를 검토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1일 유튜브에는 6분 16초 분량의 전화 녹취록이 게재됐다. 치킨집 점주 B씨는 ‘비닐이 나왔으니 환불해달라’는 소비자 A 씨의 요청에 “아예 박혀 있는 것도 아니고 그 정도는 이해해 달라”며 환불을 거부했다.

점주 B씨는 소비자의 언성이 높아지자 “환불해주겠다. 사람이 그런 식으로 예의없게 행동하지 말라”고 전화를 그냥 끊어 논란이 일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팀 seoule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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