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옥션은 “아이오아이의 젊고 친근한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을 얻어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아이오아이를 모델로 영입해 새로 시작한 옥션 이벤트 중 ‘아이오아이가 사는 곳, 옥션’이 있다. 이달 28일까지 테마별로 꾸며진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방 안 곳곳에 비치된 수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I.O.I’s PICK'은 11명의 멤버들이 고른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됐으며 아이오아이의 화보컷도 옥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멤버들은 유닛 그룹으로 활동하거나 개별 활동에 들어간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