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히든싱어3 김원주’ ‘히든싱어 이선희 편’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 출연한 김원주가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서는 이선희와 모창 능력자 5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모창 능력자로 나온 김원주는 1라운드 ‘J에게’와 3라운드 ‘아름다운 강산’에서 이선희를 제치는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이선희 역시 1라운드가 끝난 후 “제 앞에 부르신 분이 제 목소리 같았다.”라고 김원주의 실력을 인정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원주씨는 “’슈퍼스타K6’에 합격했지만 이선희를 만나는 게 더 중요해서 ‘히든싱어’에 출연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어 그녀는 “후회없다. 선생님(이선희) 만나는 것의 가치는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하는 것보다 훨씬 높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원주는 “저희 엄마는 저를 키워주셨고 이선희 선생님은 제 꿈을 키워주신 제2의 엄마”라고 덧붙여 이선희를 감동케 했다.

’히든싱어3 김원주’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히든싱어3 김원주 모창 대박이다”, “히든싱어3 김원주, 난 이선희이라고 생각했네”, “히든싱어3 김원주, 슈스케 아쉽긴 하겠다”, “히든싱어3 김원주,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히든싱어3 김원주, 이선희랑 알게 돼서 기쁘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쟁쟁한 실력의 모창 능력자들과 박빙의 승부를 펼친 후 최종 우승을 했다.

사진= JTBC ‘히든싱어3’ 방송캡쳐(’히든싱어3 김원주’ ‘히든싱어 이선희 편’)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