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6 샤이니’

그룹 샤이니가 ‘SNL6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키와 민호의 말다툼 일화가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는 지난 2012년 4월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연습생 시절의 에피소드를 털어 놓았는데 특히 멤버간의 다툼이 잦았다고 했다.

이날 MC 공형진이 “샤이니 친구들은 많이 안 싸울 것 같다”고 말하자 종현은 “에이 저희도 많이 싸우죠”라며 말문을 열었다.

키는 “저희는 사소한 걸로 많이 싸운다. 특히 저랑 민호가 좀 많이 싸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키의 경상도 사투리 억양이 마치 화를 내는 것처럼 보여 민호의 오해를 샀기 때문이다.

또한 종현은 “연습생 사이에도 선후배 관계가 있다. 민호가 키보다 선배였다”고 밝히며 이 둘이 서로 동갑임에도 서열 관계로 인해 어색했음을 전했다.

키는 “경상도에서는 동갑끼리 선후배 따지는 걸 이해를 못한다. 민호가 동갑인 저한테 밥을 치우라고 하면서 선배 노릇을 하니까 짜증이 났다. 그래서 한번 대판 싸웠다.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다 말릴 정도로 심하게 말싸움을 했다. 그래서 민호와 진짜 어색하게 2년을 보냈다”고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SNL6 샤이니, SNL6 샤이니, SNL6 샤이니, SNL6 샤이니, SNL6 샤이니, SNL6 샤이니

사진 = 서울신문DB (SNL6 샤이니)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