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겟잇뷰티 2016’ MC 이하늬가 복고댄스부터 깨알연기까지 선보이며 특유의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10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6’ 2회 ‘응답하라 겟잇뷰티!’편은 뜨거웠던 복고 열풍에 힘입어 80, 90년대 유행했던 메이크업을 2016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겟잇뷰티 MC 이하늬는 디스코 춤으로 등장하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초반부터 업 시키더니 황민영을 사이에 두고 김정민과 선보인 신파 콩트 연기를 선보이는 등 보는 이들을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부터 함께 하고 있는 뷰티 플레이어 3인(소영, 리아유, 레오제이)과의 호흡에서도 이하늬의 털털한 매력은 돋보였다. 뷰티 플레이어들은 각자 브록쉴즈, 김혜수, 박남정의 커버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 과거에 크게 유행했던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가지고 와 80, 90년대에 유행했던 메이크업의 특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을 향수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서 80, 90년대 시절의 대표 뷰티 아이콘이었던 김완선과 함께 뷰티팁을 공유하는 ‘응답하라 뷰티 아이콘’ 시간을 가졌다. 김완선은 과거 사진과 활동 영상과 함께 그 당시 유행 했던 메이크업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이에 덧붙여 이하늬는 활동 당시와 변함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완선에게 몸매 관리 비결을 물었고, 식사량을 줄인다는 김완선의 대답에 귀여운 분노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MC 이하늬가 매주 유용한 뷰티 팁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캡처(겟잇뷰티 이하늬)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