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황정음 김용준 커플근황’

연예계 대표커플 배우 황정음과 가수 김용준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방송인 이미나는 20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예쁜 내 동생 정음이. 정음이와의 인연도 13년째. 사랑스런 용준씨와 커플 컬러 심리 상담도 하고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도 한가득 나누고. 이젠 정말 멋진 연기자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예쁜 동생 정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나는 황정음-김용준 커플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최근 SBS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황정음은 잡티 없는 물광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황정음은 블랙&화이트로 김용준과 커플 룩을 입고 있어 둘 사이의 애정이 여전히 돈독함을 보여준다.

오랜만에 황정음-김용준 커플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황정음 김용준 커플, 9년차라니!”, “황정음 김용준, 정말 오래 만나고 있구나”, “황정음 김용준, 정말 보기 좋다”, “황정음 김용준, 벌써 사귄지 9년이나 됐어?”, “황정음, 드라마에서 연기 너무 잘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에 출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이미나 트위터(황정음 김용준 커플근황)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