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 ‘디데이’ 기자간담회에서 뭐라고 했기에?

‘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

배우 하석진 윤주희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석진의 소속사 측은 23일 “하석진이 윤주희 씨와 열애를 인정했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22일 드라마 현장공개에서 하석진 씨가 한 말을 한 매체가 잘못 들어 일어난 일”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하석진 씨 본인도 황당한 스캔들에 연루돼 난감한 상황이지만 현재 드라마 촬영에 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하석진 윤주희는 지난 22일 경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진행된 JTBC 드라마 ‘디데이’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하석진은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방송이 나간 이후 윤주희의 미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있었다. 어떤 지인은 내게 혹시 ‘디데이’에 나오는 간호사(윤주희)와 커플로 이어지냐고 질문했고 이에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는 발언을 했다.

그러나 이 같은 발언이 와전돼 실제 커플이라는 기사까지 나는 해프닝이 벌어진 것.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하석진 윤주희 열애설을 보도했다는 기사가 실제로 있는지조차 파악이 안 됐다”며 명백한 오보라고 재차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를 표방하는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작품.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차인표, 김상호, 김혜은, 윤주희, 김정화, 인피니트 성열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더팩트(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