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의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멤버인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이 데뷔를 앞두고 주류 모델로 발탁됐다.

하이트진로는 5일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광고 모델로 IOI의 멤버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측은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제품의 콘셉트에 톡톡튀는 개성을 담아 표현하기에 I.O.I가 최적이라고 판단해 이번 영상을 촬영하게 됐다”면서 “주류라는 제품의 특성 때문에 11명의 멤버 중 만 20세를 넘긴 3명만이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번 촬영에서 세 멤버들은 귀엽고 발랄하게 각자의 개성에 맞게 표현했다. 팀에서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김청하는 브랜드의 느낌을 춤으로 표현했으며, 평소 술을 잘 못 마신다는 김세정은 기분 좋게 발그레해진 모습을 표정 연기로 담았다. 또 평소 무뚝뚝한 성격의 임나영은 술 마시기 전후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참여한 동영상은 4월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IOI의 첫 데뷔곡 ‘크러쉬(Crush)’ 음원이 발매됐다.

사진=하이트진로

연예팀 seoule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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