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유이와 열애 이상윤
유이 이상윤과 열애 ‘MAMA’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이서진 유이
유이, 이상윤과 열애 인정에 광희 ‘의문의 1패’
유이 수영복
이상윤 유이 열애 인정
극중 ‘결혼계약’ 맺는 이서진-유이
디’에서 드레스 자태를 과시한 애프터스쿨 유이<br>tvN 제공
유이
유이 휴양지 패션 화보
배우 이상윤이 인기주말극 ‘내딸 서영이’를 통해 ‘국민사윗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배우 구혜선과 이상윤이 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이상윤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와 배우 이상윤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과거 이상형 발언이 눈길을 끈다.

3일 이상윤과 유이 양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올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이상윤이 과거 방송에서 언급한 이상형 발언이 주목받고 있는 것.

이상윤은 지난해 4월 KBS 2TV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대시 많이 받았을 것 같다”는 질문에 “그런 얘기 많이 한다. 최근에도 ‘외롭다’ 하면 ‘너는 주변에 만나려고 하면 만날 수 있지 않냐’ 하는데 없다. 없으니까 못 만나지!”라고 토로했다.

이상형을 묻자 “착하고 예쁜 여자”라며 “두 개만 되면 된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의 여자친구를 향해 “빨리 오세요. 외롭습니다.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영상편지를 쓰기도 했다.

한편 유이와 이상윤은 지난해 12월 ‘2015 MAMA’ 시상식에서 레드카펫 파트너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인과의 모임에서 만나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